PR스토리

뒤로가기
제목

캐스키드슨 향수'카카오톡 선물하기'단독 선런칭 기념'파우치세트 증정'행사

작성자 캐스키드슨 뷰티(ip:106.254.0.196)

작성일 2019-09-05 10:00:27

조회 29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웹데일리=함현선 기자] 런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고 빈티지한 감성을 담은 브랜드 '캐스키드슨(CATH KIDSTON) 뷰티'가 신제품 오드 뚜왈렛 향수 5종을 지난26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단독 선런칭했다고 전했다.


캐스키드슨 뷰티 라인은 감각적인 디자인에 영국식 정원의 꽃향기의 향기로움을 더한 알찬 구성으로 영국에서 제조된 캐스키드슨 제품을 풍성하게 담아내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특히,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국내 첫 런칭한 캐스키드슨 향수는 런칭 기념 파우치세트(핸드크림 30ML, 핸드워시 30ML, 캐스키드슨 플라워패턴 파우치)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어 출시와 동시에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캐스키드슨 오드 뚜왈렛 향수 1개 구매 시 파우치세트 1개, 향수 2개 구매시 파우치세트 2개를 증정하는 1:1방식으로 증정하며, 한정수량 특가로 진행된다.


런칭된 캐스키드슨 오드 뚜왈렛 향수는 5종으로 ▲애플블라썸 ▲그레이프후르츠 ▲자스민&제라늄 ▲만다린&피오니 ▲와일드로즈&퀸스 등 휴대하기 좋은 30ML용량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캐스키드슨 향수는 부드럽게 지속되는 오드 뚜왈렛으로 오랜 시간 지속되며 적당한 순도로 부담 없이 향기를 즐길 수 있는 데일리향수다. 캐스키드슨 고유의 플라워 패턴 프린트와 골드 포인트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사용방법은 원하는 부위에서 약 15CM거리를 두고 가볍게 1~2회 분사해준다. 맥박이 뛰는 손목이나 귀 뒤 등의 부위에 사용하면 더욱 그윽하고 향기로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캐스키드슨 국내 공식 수입원 (주)에스엘라이프 관계자는 "캐스키드슨의 고급스럽고 빈티지한 감성을 가득 담은 오드 뚜왈렛 향수 국내 첫런칭을 카카오 선물하기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보다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캐스키드슨 향수는 카톡 선물하기를 시작으로 향후 올리브영 등 국내 주요 드럭스토어와 국내 주요 백화점에 입점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판매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출처 : 웹데일리

http://news.webdaily.co.kr/view.php?ud=201908291654201556992c130dbe_7

첨부파일 0829.pn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